티스토리 뷰

반응형

해외투자를 많이들 한다는데, 대체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거지?

증권사에 가야하나? 은행에 가야하나? 가서 뭐라고 말하지?... 등등의 고민을 했다면, 이제 걱정 끝. 

1.핸드폰을 들고 계좌를 만들수 있습니다. (비대면으로 안되는게 없다는!)

근데 나는 은행밖에 거래를 안하는데? 해외주식 거래를 할 수 있는거야? 라는 생각을 하신다면

YES! 요즘엔, 시중은행 APP 에서 연동된 증권계좌를 만들수 있다. 그것도 아주 빠르게.

2. 은행 APP을 연다. 저는 신한은행을 거래하므로, 신한은행 APP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뾰로롱

신한은행은 SOL ~ 이라는 어플이에요. 은행가면 손빠른 언니들이 다 만들어줍디다. 이용법도 아주 친절하게 알려주드라구요 으헤헿

현재 20.11.23 기준으로는 신한은행이 때마침! 해외주식계좌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다들 많이 하긴하나봄)

(외화계좌가 있다면 연결해서 해외주식계좌를 만들어주고, 없다면 외화계좌와 해외주식계좌을 동시에 만들어준대요.)

3.겸사겸사 이벤트에 참가하며 해외주식계좌 만들기 (2$를 준다고함. 언제주냐~~지켜보겠다!!!!)

저는 외화계좌가 마침 있어가지고 연결해서 만들었어요.  행운의 이딸라 ㅎㅎㅎ

쭈욱~~~~ 스크롤을 내려가보면 행운의 이딸라 받기 버튼이 있어요. 요걸 누르면 요런 화면이 뜹니당.

요기서 제휴증권사 계좌와 동시가입하기 을 누르고 하라는 대로.. 시키는대로 하겠어요... 모드로 하시면 계좌만들기 끝!

휴................ 오늘은 여기까지.

일단 계좌만든거에요. 외화예금에다 내가 차곡차곡 외화를 모아놓으면, 요 달러로다가 미국주식을 살수있는거쥬

 

이제 뭘사야할지 다음시간에 고민하며,

평범한 직장인님은 낼 출근해야하니까 빠이빠이.

아, 오늘도 열심히 살았다

나 너무 쓰담쓰담이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