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듬맘이에요. 날이 점차 쌀쌀해져 아기를 데리고 나가기가 어려워지는데요. 집에만 있기도 답답하고, 아기에게 새로운 자극을 주는 것도 점점 어렵네요. 오늘은 우리 아기에게 먹이기 시작한 아기 유산균 소개와 아기 유산균 효능을 알아볼까해요.

자꾸 아기와 정적으로 놀아주다보니 운동량이 부족한지(자꾸 엄마탓을 하게 된다는....) 1일1똥 시큼한 유산균스런 응가른 하던 아기가 이틀마다 응가를 하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아기 유산균을 알아보기 시작했죠.


일단은 무난하게 맘까페에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바이오가이아 를 주문했어요.
국내용과 직구 가격 차이가 커서 직구사이트에서 주문했는데 4일정도 걸렸어요.


 그런데 잉?  포스팅하려고 사진찍어보니 바이가이아? 라고 되어있네요. 내가 짝퉁을 산것인가 급 놀라서 검색해보니 국내용과 해외에서 사용되는 제품의 이름표기가 다르다네요. 휴......
 

바이오가이아 아기 유산균을 소개해보자면, 일단 액상드롭방식의 유산균이에요. 방울방울 떨어뜨려 먹이는건데, 안내서에는 분유젖꼭지나 가슴에 떨어뜨려 먹이라는데  직접 먹이는게 가장 쉬워요.🙄 그리고 먹기전에는 충분히 흔들어서 먹이세요.
분유에 타시면 안되요! 유산균이 다 죽습니다.


보관은 25도이하 건냉한 곳이라는데, 냉장보관하시면 되요. 유통기한은 개봉후 3개월 이라고하네요. 저는 10ml 짜리를 구매했는데, 한달분 정도 된답니다. (이런..비싸라😑) 그리고 중요한 것은!  10ml 제품에는 비타민D가 추가되어 있어요. 실내생활 많이 하는 우리 아기들에게 비타민D 필수인거 아시죠? 야외활동이 적은 어른들에게도 필수가 되었죠:(



1일1회 5방울 섭취하는 유산균에 비타민D 400IU 가 포함되어 있다고 해요.


우리 아기 4개월차에 유산균을 시작했는데, 유산균 시작시기는 워낙 의견이 달라 다니는 소아과에 문의하고 결정하는 것이 나을 것 같아요. 저는 워낙 변화를 두려워해서(괜히 줬다가 탈날까봐) 백일 지나고 나서야 먹이기 시작했어요.



이제 바이오가이아 유산균의 효능 을 알아볼까요? 바이오가이아 유산균은 모유에서 유래한 품종으로 특허를 받았어요. 특허받은 루테리균은 사람의 위, 소장, 대장에서 모두 발견되는 정착유산균으로 장내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효과가 우수하며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대요.


우리 아기 요새 이 유산균을 먹고 이틀에 한번 보던 응가를 매일 봐요. 유산균 덕분인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여러분도 유산균 잘 알아보시고, 아기한테 건강을 선물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