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킨도 기저귀를 쓴지
이제 100일이
넘어가네요.

역류방지 기저귀,
세지않는 기저귀,
편한 기저귀,
오가닉 기저귀
등등

기저귀를 고르기 위해
무한검색하던
지난날을 떠올리며,

저처럼 고민하시는 분께
도움을 드리고자

킨도기저귀 장점 단점
정리해 보려구요.

'써봄'
이라는 기저귀샘플사이트 에서
여러 기저귀를
써봤지만,
딱 마음을 정하기 어려웠어요.

킨도가
시중 기저귀 중 최고다 라고
말할순 없지만,

내 아기에게
역류없이,
뽀송하게
쓸 수 있는 기저귀 라고는
자신있게
말할 수 있어요.

문제없이 무난하게,
기저귀알아보기 힘들다,고민스럽다
하는 분들께는
킨도 기저귀
추천해요.

(단점도 있지만 전 장점이 더 크기에,
킨도를 써요.)

-----------------------------------------------------------

(좌:2단계 / 우:3단계)
(위:앞면 / 아래:뒷면)

일단,

 킨도 프리미엄 기저귀 2단계!

남녀공용
3-5kg
 한 팩에 50매

3팩에 구매 최저가 약 30,900원

(티몬할인가에요.
이거보다 보통 비싸게 샀으니,
위 금액 비슷하면 무조건
사세요ㅋ)

1개당 약 206원

제 경우에는
하루에 10-15개정도 썼어요.

킨도 기저귀 2단계 장점

1. 흡수가 잘된다

사실 기저귀가 흡수 잘 되면
합격이라 생각해요.
뭘 더 바라겠습니까...ㅋ
무지하게 싸서 묵직해도
흡수가 잘되니 뽀송뽀송해요.

할머니,할아버지가 밤에는
잘 안 보여서 만져보고
갈아주실때가 있는데,
만져봐서 모릅니다...


2. 소변표시줄

이건 다른 기저귀도
많으니까 큰 장점은 아니네요ㅋ

킨도 기저귀 2단계 단점

1. 소변표시줄

장점이라면서 왜 단점이냐구요?
너무 잘 변해요.
아주 쥐똥만큼 싸도
귀신같이 색이 변해서
너무 헤퍼요^^

킨도 기저귀 2단계를
이렇게 잘~~
쓰고,

두 달이 좀 더 지난 즈음,
5키로 넘을 때
킨도 기저귀 3단계로
갈아탔어요.

3단계가 좀 큰가 싶어서
다시 2단계 써보니
확실히 작더라구요.

아기 몸무게 5키로 넘으면,
3단계 쓰는게 좋을것 같아요.
(아기 개인별 허벅지 차이가 있겠지만요ㅋ)

이렇게 쓰게 된,

킨도 프리미엄 기저귀 3단계!

남녀공용
4-8kg
한 팩에 52매

3팩에 구매 최저가 34,000원

(티몬 반짝 할인때 샀는데,
그 후로는 이 가격이 안나오네요.
티몬 37,500  위메프40,500
 이정도로 구매했어요.
위 최저가 비슷한 금액이면,
쟁여두세요.ㅋ)

♡위메프에서 35,800원에
살 수 있어요♡
킨도 기저귀사러 위메프 바로가기

한개당 약 218원

킨도 기저귀 3단계 장점
 
2단계와 동일합니다.
소변량이 늘어도,
축축하지않아요.

육아서를 보니
아기가 깨지않도록
밤중 기저귀 갈기 는 하지 말라던데
밤새 쓰는 기저귀로
굿 입니다.
(근데 전 갈아요...혹시모르니께요 하하
샌 적은 없어요^^)


킨도 기저귀 3단계 단점


좀 짜증이 나는 단점인데요.

왜냐면 위에 보시면
기저귀에 예쁜 그림이
그려져있죠?
(하얀바탕은 엉덩이쪽입니다.)

이거 왜 그려져있죠?
엄마보라구?ㅋㅋ

이것땜에
소변표시줄이
잘 안보여요.
하,,,관계자있음 말해주고 싶네요.

저는
울애기 할머니 할아버지가
기저귀 갈아줄 때도 많은데,
소변표시줄 색이 안보이신데요.

근데 만져봐도
또 흡수를 월매나 잘하는지
뽀송뽀송해서
알수가 없...웃프네요😥

낮에도 눈 좋은 제가
(쌩눈1.2ㅋㅋㅋ)
눈 부릅 뜨고
봐야하는데,
울 엄마 아빠가
보이실리가요.

킨도 관계자분...
조부모 육아 많습니다ㅋ
잘 보이게 좀 만들어주세요.

(이 마음이 제조국 독일까지
전해지길...)

-----------------------------------------------------------

킨도 장단점 비교 하려했는데,
어쩌다보니 단점만
구구절절
적어버렸네요.

그렇지만,

킨도= 흡수 짱

이므로
저는 킨도를 떠날 수 없어요.

새는 기저귀 때문에
고민중이라면
킨도 써보세요.

(from. 기저귀때문에 새벽밤 지새운 엄마)

제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히히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함께하는 리듬육아,
공감 으로 힘을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