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출산 전 베이비페어에서 구매했던 쁘띠베이비 솔직한 사용 후기에요. 일단 구매 결정요인은 아기침대 대여 서비스 때문이었어요. 아기침대는 필요하지만 오래 사용하지는 못한다는 말에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했는데, 이런 고민을 잘 알고있는 업체에서의 혜택이었죠. 저와 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께서는 후기 잘 보시고 결정해주세요.

 

쁘띠베이비의 아기침대 90일 대여 혜택

 

이 혜택 자체는 아주 좋은 혜택이라고 생각해요. 범퍼침대와 아기침대를 둘다 구입하기엔 조금 부담이기에, 이런 고민을 해결해주는 좋은 혜택이었어요. 아기 침대 자체도 나쁘지 않았어요. 조립하는건데 조립이 그다지 어렵지도 않았어요. 나름 깔끔하구요! 하지만 매트리스와 침대 요렇게 구성되었기 때문에 아기침대에 까는 패드나 이불 등 크기에 맞게 준비하시면 되요.

 

 

쁘띠베이비 범퍼침대

       

 제일 작은 사이즈로 구입했어요. 알러스케어 로 구입했는데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구매해서 현금으로 307,000원에 했어요. 시기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327,000원인데 현장에서 행사로 쿠폰20,000원 할인이 되었어요.) 이 가격에 베딩도 포함되어 있어요. 패드랑 이불, 베게(좁쌀) 인데요. 좁쌀베게는 사실 필요하지 않을 듯해요. 따로 안살수도 없지만, 90일이 지난 시점에는 좁쌀베게 안쓰니까요. 베딩은 따로 사셔도 될 듯해요. 전 알아보기 귀찮아서...ㅋㅋㅋ 그리고 출산 후 3개월이 지난 시점이 겨울이 아니면 따로 준비하셔도 될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옆에 범퍼를 떼고 사용했는데, 안아줄때마다 허리 숙이는게 너무 힘들어서 떼고 썼어요. 한 쪽을 떼고 쓰니 편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 옆에 달려있는 인형은 아직 쳐다보지않아요 ㅋㅋ 제 기준에만 귀엽나봐요. 그리고 알로스케어만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정전기 잘 나는 그런 소재 아시죠? 머리카락이랑 먼지가 너무 잘 달라붙어요 ㅠㅠ 요것도 참고하세요. 크기는 우리애기 키가 현재 62.5cm 인데 자면서 뱅글뱅글 돌거든요. 옆으로 1/4바퀴 돌면 딱 저 매트 가로 사이즈에요 ㅋㅋ

 

쁘띠베이비 고객센터

 

일단 쁘띠베이비를 이용하면 고객 센터에 전화할 일이 많아요. 출산해서 조리원에 있을 때 아기침대 대여 신청을 해야 하구요.(대여날짜부터 90일동안이기 때문에요) 아기침대를 반납할때 전화해야 하구요. 범퍼침대를 받기 위해 전화해야 해요. 그런데 저는 고객센터 와의 전화때문에 속터졌어요. 상담원이 불친절한 건 아니지만, 일처리는 엉망이었어요.

아기침대 반납시점이 추석 후 였기 때문에 늦어질까봐, 추석이 되기 일주일 전에 전화했어요. 그런데 금방 배송되고 그럴필요없으니 추석지나서 다시 전화하라고 하더군요. 추석이 지나서 전화해서 기본주소 변경을 요청하고, 반납 및 범퍼침대 배송 요청을 했어요. (두번 확인했어요. 제가 친정에 와있었기때문에 주소를 변경했어요) 그랬는데 아기침대를 회수하러 오질 않더군요.

다시 전화했어요. 물으니 이전 주소로 갔었다고 하네요. (화내지않았어요... 그래서 다시 주소 확인 요청 후 기다리겠다고 했어요) 그런데 회수는 해갔는데 범퍼침대가 오질 않더군요. 아기를 재워야 하기때문에 일부러 범퍼침대를 먼저받고 아기침대 회수를 요청한건데,,,

다시전화했어요. 범퍼침대가 이전주소로 갔었다고 하던군요......한번은 실수라고 생각해서 참았는데, 두번 연속 이러니 제대로 처리를 하는건지 제가 한 말을 전달이나 하는건지 의심스러웠어요. 그렇게 아기를 제 침대에서 같이 재워서 뜬 눈으로 밤을 지새웠어요...(원래도 그렇지만)

 

택배 기사분께는 제가 다 욕먹구요ㅠㅠ

 

지금 이순간은 아기침대 대여 보증금을 일주일내로 반환해준다고 했는데 받지 못한게 지금 생각나 글을 써요. 지금 전화해보니 점심시간이네요. 이런....

(지금은 한달 여 지난 시점이네요) 제가 정신이 없어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안그래도 정신없는 육아맘들 안챙겨주면 어쩌나요 ㅠㅠ...

 

제가 운이 좋지않아 이런일을 겪은건지 원래 일처리가 이런건지, 참고하세요. 누군가는 안겪을수도 있구요. 분명 아기침대 대여 서비스 자체는 좋았어요. 일처리 과정이 고생스러웠지만요. 혹시 이용하고 계신다면 고객센터에 정확히 전달하세요.( 제가 정확히 전달 안한건 아니에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