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곧 백일되는 97일 울애기.
 백일상 업체를 무쟈게 알아보다,  대여비용이 십만원이 훌쩍넘는 가격에 에레이~
 
내가 하고말지...라는 겁도 없는 생각을 하며, 백일상에 앉히기 위한 아기의자를 알아보았어요.

(셀프백일상 후기는 다음포스팅에👉👉)
 
첨엔 저렴하게 리첼소프트의자 를 생각했다가, 고개를 못가누는 아기는 앉기어렵다기에 다시 알아보고,

목젖힘을 방지해주고, 이유식의자도 되며, 소파처럼 쓸수있다(진짜?)

젤리맘 와이즈체어를 사게됬어요.
(기능좀 있다고 하면, 십만원은 그냥 넘어버리는 아기용품😣~~아오!

(✔참고하세요!
카트를 빼고 구매할 수도 있고, 여러가지 구성으로 판매하더라구요. 그럼 좀 저렴해요. 나중에 카트만 살수도 있고! )

---------------------------------------------------------
-젤리맘 와이즈체어 구성품

 
 조립해보면 이런모양.

 의자를 카트위에 올려놓았는데,
 의자가 고정되는게 아니라 막 돌아가요.
 내가 모르는걸까?🤔
(일단 설명서에는 내용이 없음)

 
헤드레스트와 소프트쿠션은 약간 말랑,
손으로 꾸욱 누르면 살짝 들어가는정도.

 아기가 머리 살짝 부딪히면 괜찮지만,
 쿵하고 부딪히면 아플 수도?  있겠다 싶어요.

 
 뒷모습은 이런 모양.
 무겁지 않아서 죠~~기 핸들로 잡고, 이동할때 들고댕기기 편할듯요.

 카트핸들은 카트 바닥에 눌러꽂아,
 나사로 조여주면 되요.

 아가가 잡고 서는 용도, 밀고다니는 용도로 쓸수있대요.ㅋㅋ

생각만해도 귀염터지네요.😶😶

 그리고 카트에 바퀴가 달렸는데,
 죠기 핸들 밑에 동그란 부분을 잠가주면,
 카트가 굴러가지않게 고정되요.

 국내유일 이라고 설명서에 써있네요ㅋㅋ

이 의자 회사에서 엄청 대단&자랑 스러운가바요ㅎㅎ

 
 요건 의자와 함께 온 구성품들.

 소프트쿠션을 부스터쿠션으로 바꿀수 있어요. 요걸 바꿔서 3살~5살 요 기간에 어른의자에 놓고 쓸 수 있대요. 용도는 뒤에 차근차근^.^

 
 스티커는 카트 정면에 붙여서 요렇게 꾸밀 수 있어요. 
 알파벳 두개씩이니까  잘 생각해서 꾸며보세요ㅋㅋ

(나 쫌 잘한듯ㅋㅋ)

 
요건 카트 끌때 쓰는 끈.
이건 아기가 목을 가누면 앉히고 끌어주며 놀아줄 수 있어요.

 얼른 요렇게 놀아주고 싶어요ㅋㅋ
(을매나 좋아할까ㅋㅋ안아주고 무릎바운스만 해줘도 좋아죽는데 키킷)

안전벨트는 베이직시트에 있는 홈에 끼워서 고정. 툭 끼면 되서 복잡스럽지 않아서 좋아요ㅋ
(간단해야 좋은 단순 리듬맘ㅋㅋ)

------------------------------------------------------

백일상에 앉히고, 카트로 끌어서 놀아줄 수 있대서 샀는데 생각보다 더 다양한 용도로 쓸 수 있더라구요.ㅋㅋ
( 큰 고민없이 육아용품은 일단 사고 본다는😋)

- 연령에 따른 사용법

✔3~5개월

목젖힘을 방지하는 헤드레스트의자.

저처럼 셀프백일상을 하실 분들이나
친구네 보니 앉혀서(5개월아기) 앞에 아기체육관 놓고 놀게 하더라구요.

점보의자를 언젠가는 사실거라면,
이맘때쯤(100일전후) 사서 맘껏,
기~~~~~~~~일게 쓰는게 좋을듯해용.

✔6~12개월

이유식 의자로 사용.

헤드레스트를 앞으로 내려서,
이유식 의자로 쓸수 있대요.
이렇게 신박할 수가ㅋㅋㅋ

 육아용품은 이런 멀티스런 맛에 자꾸자꾸 사게됩니다요.
 
죠기에 장난감 올려주고 놀게 하거나,
책 놓고 읽어줘도 좋을것 같아요😗😗
얼른 그렇게 놀아주고 싶어요.
이렇게 엄마의 바램은 늘어만 갑니다요ㅋ

✔1~2년
 
 소파처럼 편안한 소프트의자.

요기 앉혀서 아가랑 마주보며,
웃는 그날이 기다려지네요😍

✔3~5년

앉은키 높여주는 부스터의자.

식탁에서 같이 밥을 먹게 되거나,
아기의자가 없는 식당에 가거나,
할 때 어른의자에 안전벨트로 고정시켜서
사용할 수 있대요.

-----------------------------------------------------------

이렇게 젤리맘 와이즈체어 사용기간이 100일전후~5년 까지로
매우 길~~~~다고 해요.

쭈~~~~욱 써보면서, 값어치를 하나안하나 지켜볼게요ㅋㅋ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함께 육아하는 리듬육아,
공감 으로 힘을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