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13일차

3개월 아기 발달 사항

- 귀를 잡아뜯는다
긁거나 심하면,
귀 과련 질환일 수 있단다ㅜ
예방접종 때 물어봐야겠다

- 머리를 쥐어뜯는다
머리가 귀를 덮어서 그런가.
머리카락을 잘라줘야겠다

- 손 빠는 횟수가 늘었다
손에 쥐어 뜯은 머리카락이
엄청 붙어있는데 걱정이다ㅜ
머리카락 엄청 먹었을 것 같은디.

- 새벽에 자주깬다
1시쯤 새벽수유하고, 계속깨다가
4시쯤되서야 긴 수면.ㅜㅜ

- 아기체육관 할때,
잘한다 멋지다 옆에서 응원해주면
나 잘하죠?하는 표정&
콧구멍에 힘 뽝주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ㅋㅋ 귀여워 심멎ㅋㅋ

- 얼굴을 너무 비빈다
자꾸 내 쇄골에 머리를 박는다
내 턱에도 박는다
아프다 이놈아ㅋㅋ

- 너무 안잔다ㅋㅋ
자라 ..
자면 또 건들고 깨우고 싶다ㅜㅜ
우째

엄마냄새 맡으면 잘잔다는데
내가 엄마인지 모르는거니?
ㅋㅋ다 뻥인건가
울 애기는 왜
엄마품에서 더 못자니ㅋ


함께하는 리듬육아,
공감 으로 힘을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