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랑하는
나의 아가의
행동이 수상하다!

 몇일 연속된 터미타임에
이제 고개들기는 껌이 되버린 너.

자는 네 모습을 보며
요근래 네 성장기록을 해보련다.ㅋ

4개월 아기 발달사항

 터미타임 통과!
뒤집기는 아직.

4개월 아기의 성장지표라
볼 수 있는 뒤집기는 아직이다.
그런데 요즘 목을 뒤로 꺾고
버둥거리는 모습을 보면

뒤집을 것 같아.

침을 많이 흘리는 너
입으로 탐구하는 시간이
점점 늘면서 침도 늘어서
네 얼굴 엄마옷 모두 침범벅.

그런데 네 입에 넣었던
손으로
내 얼굴 만지지 좀 마 ㅋㅋ
일부러그러는것 같다.
침 묻히고 씨익웃는게

손가락을 접었다폈다 꼬물꼬물
거리며 관찰한다.
목욕할땐 고개를 숙이고
발을 쳐다본다.
ㅋㅋㅋ
으앜 귀여워!

4개월 아기 수유량

160ml으로 먹이다가
막수로 먹일때 분수토를
몇번해서 기겁.
140ml으로 줄여서 수유중

갑자기 왜 그러니ㅜㅜ
내가 너무 많이 준걸까
미안미안

총수유횟수는 6번정도
총 수유량은 700ml정도

4개월 아기 신체 변화

키는 대략 68
몸무게는 6.9~7 kg 에서 정체중


4개월 아기 변화

유산균을 먹이기 시작했다.
많이들 먹인다는 바이오가이아 로.
10ml짜리에는 비타민D도
같이 들어있대서
좋아라 구매했다.
황금똥을 기대하며♡

근데 요즘 왜
이틀마다 몰아서 싸니.
우리 애기 모닝똥 으로
즐겁게 하루 시작했었는데.

유산균먹고,
응가 편하게 하구
 장튼튼
면역력쑥쑥
화이팅!


우리아기
오늘도
건강히 자라줘서
고마워.

사랑해
오늘도
엄마 웃게해줘서
고마워.





반응형
댓글